강아지 포포와 고양이 치치의 대모험 시리즈로, 이번 내용은 '마녀와 아기곰' 이야기다.
신중하고 용감한 포포와 호기심 많고 장난기 많은 치치는 늘 함께하며 완벽한 팀을 이룬다.
어느 날, 두 친구는 평화로운 마을 밖, 숲속으로 보물을 찾아 떠나며 모험이 시작된다.
숲 속의 신비로운 저택, 아기곰과의 만남, 마녀와의 추격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책은 두 친구의 우정과 용기를 담고 있다.
저자 이선영은 아이와 사업을 함께 키우며 글쓰기, 브랜딩 책쓰기 마스터클래스10주과정, 전자책4주완성, 그림책 만들기, 퍼스널브랜딩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머리끄뎅이 잡고 제대로 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리더로 '머끄대장 썬'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 책의 디자인, 편집을 맡았다. 저서로는 <책으로 나를 브랜딩하라>, <20대, 발칙한 라이프 쫄지말고 당당하게>, <1인창업이 답이다>, <당신이 지금 창업을 해야하는 이유>, <병원매출 10배 올리는 절대법칙>이 있다.
저자 이채연은 저자 이선영의 딸로 포포와 치치의 모험 창시자다. 7살에 처음 동화책을 만들기 시작하여, 9살에 포포와 치치의 모험2를 썼다. 포포와 치치 캐릭터를 발굴하고, 스토리를 썼다. 앞으로 포포와 치치의 모험 시리즈를 만들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자 한다.